본문 바로가기
쓸데없는 연예인 걱정

나는 솔로 16기 돌싱특집 전 출연자 자기소개 완료 직장 직업 나이 이혼사유 자녀유무 영수 영식 영호 광수 영철 상철 옥순 순자 영자 현숙 영숙 정숙

by 알려주마님 2023. 8. 10.
반응형

 

 

8월 9일 나는 솔로 16기 돌싱특집 세번째 이야기가 펼쳐졌다.

 

오늘은 지난 주 영수 영식 영호 3명의 자기소개에 이어서 나머지 출연진들의 자기소개가 진행되었다. 이로서 전 출연진의 자기소개가 완료된 것. 우선 급하니까 12명의 나이 직업부터 요약해드립니다. 

 

남자 출연자 

1. 영수: 83년생 트레이닝 코치

2. 영호: 88년생 삼성 디스플레이 엔지니어 

3. 영식: 83년생 LG 에너지 솔루션 엔지니어 (배터리 부분)

4. 광수: 82년생 스타트업 회사 운영(LG 출신)

5. 영철: 83년생 환경부 산하 공기업 기초시설물 공사감독

6. 상철: 82년생 미국 보잉사 공급망 분석부서 근무

 

여자 출연자

1. 영숙: 90년생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소속 학교예술강사(중고등학교 강사) 대구 가톨릭대학 무용학과 외래교수 출신

2. 정숙: 86년생 에너지공기업 재직 

3. 순자: 94년생 인테리어 회사 운영중

4. 영자: 92년생 삼성전자  환경안전보건팀 재직중

5. 옥순: 88년생 서양화가(대한민국미술대전 2회연속수상, 교수출신)

6. 현숙: 90년생 방사선사 초음파실 근무

 

 

자세한 사항을 아래와 같이 정리해드립니다. 

 

1. 영수 

[나는솔로 방송캡쳐]

 

나이: 83년생 40살

직업: 트레이닝 코치

사는곳: 서울

이혼: 이혼한지 4년차 

자녀유무: 자녀 3명(딸-아들-아들, 비양육)

이상형: 대화, 성격, 가치관이 맞는 사람

특이사항: 스키, 웨이트 모든운동 잘하고 좋아함

 

[나는솔로 방송캡쳐]

 

 

2. 영호

[나는솔로 방송캡쳐]

나이: 87년생 35살

직업: 삼성디스플레이 엔지니어

이혼: 같은 삼성 CC 1년정도 결혼생활하다 성격차이로 이혼(혼인신고안함)

자녀유무: 없음

사는곳: 천안거주중인데 회사근처로 이사예정

취미: 축구관람 캠핑

이상형: 밝고 긍정적인 사람

[나는솔로 방송캡쳐]

 

 

3. 영식

[나는솔로 방송캡쳐]

나이: 83년생 40살

직업: LG 에너지솔루션 엔지니어

이혼: 아내 대장암으로 사별함

자녀유무: 2명 (13살 딸, 11살 아들)

사는곳: 충북 청주

 

[나는솔로 방송캡쳐]

 

 

4. 광수

[나는솔로 방송캡쳐]

나이: 82년생 41살 

직업 LG 전자 연구원 출신, 현재 스타트업 회사 운영중(3년째)

이혼: 29살, 36살때 두번 결혼 돌돌싱, 본인 미성숙 이해심 부족 자기탓

자녀유무: 자녀없음(본인도 이혼가정이라 자녀갖기전에 이혼)

사는곳: 경기도 양평 귀촌, 직장은 의정부

취미: 여행, 전세계 웬만한 나라 다 가봄 

연대졸업

특이사항: 모발이식 수술 직후 출연(술안마시고 모자쓰고 있음)

이런 추한모습까지 좋아해주실 분 찾고있음

[나는솔로 방송캡쳐]

 

[나는솔로 방송캡쳐]

 

5. 영철

[나는솔로 방송캡쳐]

나이:83년생 40살

직업: 환경부 산하기관 기초시설물 설치공사 감독

        태국에서 K푸드 식당 운영하다가 코로나로 접고 귀국해서 복직

자녀유무: 아들 둘, 부모님과 함께 양육중

사는곳: 서울 사당역 근처

취미: 운동, 골프, 사이클 수영 등

특이사항: 약간 금수저 느낌? 삶에 큰 굴곡 없었고, 부모님 지원이 있었음

자녀가 인생의 전부이며, 애들이 반대하면 만날 수 없다고 단호하게 말함

[나는솔로 방송캡쳐]

 

[나는솔로 방송캡쳐]

 

6. 상철

[나는솔로 방송캡쳐]

나이: 82년생 41살

직업: 미국 보잉사, 공급망 분석가 

사는곳: 미국, 고향은 부산인데, 초등학교 졸업 후 이민

특이사항: 대학교 재학 당시 육상 높이 뛰기 대표선수, 미 전역 10위권 발목부상으로 은퇴

취미: 게임 속 캐릭터 모드개조 

         동물을 좋아해서 동물 정보 수집이 취미, 동물그려진 옷 좋아함

자녀유무: 없음, 상대방도 자녀가 있다면 아주 어리거나 좀 큰자녀였으면 함

[나는솔로 방송캡쳐]

 

[나는솔로 방송캡쳐]
[나는솔로 방송캡쳐]

 

여자 출연자 정보

 

1. 영숙

 

[나는솔로 방송캡쳐]

 

나이: 90년생 32살 

직업: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소속 학교예술강사(중고등학교 무용 강사) 대구 가톨릭대학 무용학과 외래교수 출신

사는곳: 대구

자녀유무: 아들 1명

이혼사유: 결혼생활 2년차, 원나잇으로 아이생겨서 부모 반대 무릅쓰고 결혼 후 힘들게 이혼

특이사항: 아들은 빨리 독립시키고 조금이라도 젊을때 좋은 짝 만나고 싶다고 고백

                 물공포증 있었음,  

상대방 이혼사유가 성격차이는 이해할 수가 없다고 말했지만, 다른 사람의 얘기를 듣고 사과함

[나는솔로 방송캡쳐]

 

 

 

2. 정숙

[나는솔로 방송캡쳐]

 

나이: 86년생 37살 

직업: 에너지 공기업 국내사업부 10년차 과장

사는 곳: 대구

자녀유무: 자녀 없음 

특이사항: 운동 좋아하고, 20대 헬스, 지금은 골프 다이빙 좋아함

 키 171, 하이힐을 좋아하는데, 남자가 자기보다 크면 좋겠고, 상대방이 하이힐에 대한 거부감만 없으면 OK

상대방 자녀유무 상관없음

 

 

 

3. 순자

 

[나는솔로 방송캡쳐]

나이: 94년생 29살

직업:인테리어 회사 운영중

사는곳: 울산

자녀유무: 돌지난 딸 양육중

이혼 3개월차

사전 인터뷰 당시 이상형은 무쌍의 남자, 롤게임 플레티넘 이상, 골프 80-90타 정도 원한다고 밝혔었음

[나는솔로 방송캡쳐]

 

 

4. 영자

[나는솔로 방송캡쳐]

 

나이: 92년생 31살 

직업: 삼성전자 환경안전보건팀 재직중

사는곳: 경기도 화성 - 최근에 청약당첨되어 자가 거주중

자녀유무: 7살 딸 1명 양육중

취미: 딸과 캠핑, 등산가는 것을 좋하하고, 딸과 같이 살다보니 롱디 자차 2시간 이상은 힘들다고 함

결혼식 못하고 헤어져서 결혼식에 대한 환상이 있음

 

[나는솔로 방송캡쳐]

 

 

5. 옥순

[나는솔로 방송캡쳐]

 

[나는솔로 방송캡쳐]

나이: 88년생 35살

직업: 서양화가  - 대한민국미술대전 2회연속수상, 28살에 최연소 교수출신

이혼사유: 세번째 만남만에 결혼했고, 한달반만에 합의 이혼

이상형: 똑똑한 남자, 자기한테 칭찬많이 해주고 이쁘다고 해주면 좋아하는 성격

취미: 요리, 드라이브(포르쉐 소유중)

사는곳: 서울

거의 유일하게 인스타계정이 있음 @elizabeth0912i

 

[나는솔로 방송캡쳐]

 

 

 

6. 현숙

[나는솔로 방송캡쳐]

 

나이: 90년생 32살

직업: 방사선사 - 초음파실 근무중

특이사항: 20살때 출산해서 현재 14살짜리 딸 있음

사는곳: 전북 전주 

사전인터뷰에서 자신과 소득이 비슷한 사람, 비흡연자, 게임을 안하는 사람을 이상형으로 꼽았다. 

 

[나는솔로 방송캡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