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유투브

[핑계고 정호연] 꽃 가디건 옷 브랜드 가격 파는 곳 긱시크 TAO

by 알려주마님 2024. 4.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2024일 4월 13일 아침 9시 기다리고 기다리던 핑계고 초대 손님 정호연 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오징어게임이 낳은 또하나의 스타, 이동휘님의 여친으로도 유명한 정호연님인데요. 그보다는 먼저 패셔니스타로 엄청 유명했었죠. 그렇다 보니 그녀가 입고 나온 패션이 또 자연스럽게 주목 받고 있습니다.

 

최근 유행하는 스타일이죠. 긱시크라고, 약간 할머니들이 입는 스타일인데 꽃무늬 가디건을 자연스럽게 매칭한 그녀의 스타일이 아주 센스있는것 같습니다. 

본인도 이쁜 옷 입고 왔다고 자랑하며 보는 이들로 하여금 미소를 띄게 만들었어요 ^^

 

 

 

이 옷 브랜드가 뭘까요? 검색해보니 일본 브랜드였습니다. 

TAO라는 브랜드인데요. 저는 잘 모르는데, 패션 피플한테는 유명한 브랜드인가 봅니다. 

 

유재석도 중간에 한번 더 오늘 패션이 너무 이쁘다고 칭찬을 했어요. 

 

 

아래 링크로 가보시면 바로 구매 가능하십니다. 

 

 

아래 사진을 클릭해보셔도 바로 링크로 연결됩니다. 

 

가격은 115,500엔이라 우리나라 돈으로 한 백만원 정도 하나봅니다. 

 

MBTI가 INFJ 라고 하는데 저랑 같아서 더 반갑네요.

 

 

이번에 닭강정에 특별출연해주셔서 더 반가웠는데요. 

 

더 활발한 활동 기대할게요!@! 응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