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쓸데없는 연예인 걱정

LA 다저스 SD 파드리스 내한 숙소 어디? 여의도 호텔 이름

by 알려주마님 2024. 3. 15.
반응형

 

 

 

2024년 3월 15일 15시경 LA 다저스가 입국했습니다. 

공항은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는데요. 선수 1명당 1명씩의 가족을 동반하기 때문에 선수들은 대부분 와이프나 여자친구와 같이 입국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몇일 전 결혼 발표를 하면서 화제의 중심이 된 오타니 쇼헤이의 예비신부 다나카 마미코 상도 나란히 입국을 했습니다. 

어제 전용기로 출국하면서 둘이 같이 찍은 사진을 공개하면서 베일에 쌓였던 그녀의 정체가 드러났는데요. 인천공항에서 같이 입국하면서 공식적인 자리에서 와이프를 처음으로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이어서 프리먼과 무키베츠 등 MVP 선수들의 모습이 속속 비춰졌습니다.

 

그러면서 KBO 팀들과 내한 일정과 양팀의 메이져리그 개막경기일정까지 묶게 될 호텔이 어딘지 궁금해지는데요.

 

경기가 고척돔에서 열리는 만큼 고척돔과 가까운 영등포구 여의도동의 호텔을 숙소로 잡았다는 소식입니다. 

 

LA 다저스는 더현대 백화점 바로 옆에 붙어있는 페어몬트 앰버서더 서울 호텔입니다. 

그 호텔 외관에 이미 선수들 현수막이 걸려있는 기사가 떴었는데요. 더현대서울과 함께 최근에 오픈한 가장 럭셔리한 호텔중 하나임에 틀림없습니다. 한강뷰가 기가막히다는 소문은 익히 들었습니다. 

 

 

 

SD 파드리스는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는 콘래드서울 호텔에 묵기로 했습니다. 

 

 

여기도 IFC몰 바로 옆에 붙어있고 고급스럽기로 유명한 5성급 호텔이죠.

 

 

아무튼 두팀 다 너무 좋아하고 응원하는 팀이고, 저는 개인적으로 박찬호시절부터 다저스의 열성 팬인데 꼭 부상이나 사고 없이 무사히 경기들을 잘 치르고 복귀하시길 빌겠습니다. 

 

화이팅!!

반응형

댓글